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9하나026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DAY하나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0:11

    191026BTS WORLD TOUR LOVE YOURSELF:SPEAK YOURSELF[THE FINAL]


    늦기 전에 남길 방탄 콘서트 후기 ღ' まだ' 아직 매직샵 후기도 안 쓴 건 실화냐...올해 안에는 안 올리면 진짜 ᅲ


    >


    쵸은이에키 오랫동안 기다려도 숙원인 내 1다운 콘서트 💜 티켓으로 오른 콘서트 성공했던 그 순간에도 내가 오르 공? 거짓말이다! 웃음 그래서 안믿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곽인룸 시간 빨리 갔어 ㅋㅋㅋㅋㅋㅋㅋ 그 뒤 1공 1주 1전에 시간 만에 안 갔어^^. 힘들었어요


    >


    일본 콘서트일 팀장의 결혼식과 겹쳐소호다 저식 보고 호다닥 밥 먹고 도착하면 5시 반.그래도 아직 입장을 하지 않은 사람들 많은 것도 없이 안심


    >


    잠실은 옛날 드림콘과 옛날에 함께 살았던 가수 쇼케이스 때만 가봤는데, 댄콘은 처음이라서 낯설면서도 익숙한 감정...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현수막에 가슴이 뛰어버렸다.


    >


    >


    콘서트 주변을 구경할 틈도 없이 동행자 언니를 만나서 티켓을 받고, 괜찮은지 확인하고, 다 같이 떠들고 입장해서 빠이빠이~ 급하게 와서 옷갈아입는 소리 ᄏᄏᄏ 화장실이 길어졌는데 여기서 작은 팁을 주자면 사이드 쪽 구역으로 가면 변소도 짧네.다음에 참고하자.


    >


    그와잉눙 3층 24구역 첫 4욜 나무 생각보다 하나님 자리는 없다, 스피커 타워가 본 부대 카리고 나 그런 게 아니라 시야 그와잉룸 만족.ㅋㅋ


    >


    미범이 켜졌다.히히


    >


    아, 그러다가 휠라에서 담요줌.뭔가 먹고 싶지 않고 열지 않았지만, 눈치 채면 콘서트 31을 통해서 주는 것이었다 이득~!​의 공연은 6시 반 조금 지자 신서 개시!


    >


    보라색 아미야 모두 예쁘지요 ゚̆ ゚~)


    >


    왜 사람들이 일하러 가는지 알겠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가면 진심으로 무언가가 나올때 마다 미칠것만 같아..파이널콘이라서 vcr도 새로 찍었다.무대 연출과 효과도 최고야. 그래서 애들도 오랜만에 서울콘이라텐션업되서 보는 내가 설레일 정도로 보고 싶었다고 계속 스토리 해줘서 안심했어 ᅲ


    >


    앙코르타에요! 이 시간에 아미들끼리 웨이브하며 놀기에 귀여워ᄏᄏᄏ


    >


    실제로 본 보라색 물결은 넌 정말 예뻤어.💜


    >


    앙코르 무대 시작해서 소우주 타임! 왼쪽 아래 항상 그랬듯이 갑자기 우주 모양의 드론 등장! 임잼 귀여우니까 사진 찍어서 방탄소년단 안에 없잖아.ᄒᄒ 그래서 나중에는 방탄이랑 아미로고로 바뀌었어! 알고보니 평창올림픽때 드론이라고 하던데... 세상 돈쓰는 느낌 많아


    >


    >


    광차 타이야!~!와서 역시한 3층으로 되게 작게 보였지만 그렇게도 근처에서 봤으니 만족(울음)당싱무 보고 싶은 옷 오오 한 상일 최고였다, ⁺ ◟(ᵒ̴̶̷̥·̫ᵒ̴̶̷̣)


    >


    >


    엔딩 때 옹기종기 모여서 있는 소년단 ㅠ 7명이 모이는 것 봐도 눙물 나.


    >


    끝날 때 찍은 이벤트 슬로건( ゚ ゚)♡우리가 함께였기 때문에 우리의 가치가 빛나지 않아요.


    >


    그리고 우리의 이벤트에 대답해 준 방탄의 역이벤트, 우리의 처음과 끝은 거의 매일, 당신아, 물을 흘려보낸다는 것은 어떻게 생각했는지,


    >


    방탄소년단까지 예뻐요....​ 첫날은 이런 지잔 가는지도 모르게 3시간 승삭. 모든것이 새롭고 설레이고, 집안도 좋았다 소름끼칠 정도로 행복했다 정이 내용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