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세대 디바!! HYNN(박혜원) - 시든 꽃에 물을 주듯(뮤비/라이브/가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0:52

    >


    이번에 소개할 노래는 슈스케 출신의 가수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라"입니다!


    오랜만에 제가 나쁘지 않다는 감성 발라드 곡이 지났어요. ㅋ


    >


    HYNN(박혜원)은 슈스케 2016에 자신과 강원 나리의 움액룰 부르고 화제가 되었습니다!!슈스케서도 생방송에 진출하고 눈길을 끌었습니다!!​


    >


    슈스케를 마치고 꽤 시간이 지나고 데뷔를 했는데 20하나 8년에 낸 LET ME OUT라는 노래로 데뷔했다 이 노래도 들어보니 정말 좋았습니다.~를 한번 들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흐흐


    >


    ​ 음악 실력 만큼이나 외모도 눈길을 많이 받았지만 여고생이었던 한 6년 당시보다 화려하고 멋진 가수가 된 것 같아요!​ ​


    >


    요즘 sound악방송에도 과인옷세 라이브도 찍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도 더 활발히 활동했으면 좋겠다는 견해가 나와있습니다 특이한 실력의 가수라는 견해를 개인적으로 해보겠습니다!


    >


    때로는 시원하게 들려오는 고소음이 매력적인 소음악을 듣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그랬지만, 글을 쓰는 여기까지~



    HYNN(박·혜원)- 마른 꽃에 물을 주도록 아무 내용도 여전히 너는 여기 없고 너를 원하든 나는 외롭고 꽃이 핀 일회성을 몰랐던 마음이 고장 나던 그때 우리 소음 마른 꽃에 물을 하는 불쾌한 표정 잃지 않는 시즈 나이요 결국에는 부서진 여기 우리의 소음을 다 잊어 버렸는지 내용도 없이 모두 잊은 것 사랑한다는 네용로 날 가두어둔 채 ​ ​ 나는 잊은 것 나는 잊고 있지 않고 나 보고 ​ 바보처럼 기다리고 난 금 1번 ​ ​ 왜 이렇게 된 ​의 힘이 예쁘지 않는다 두 사람이 ​, 매 1 두근댔다 그때 우리는 소음 ​ ​하는 부러졌다 꽃에 물을 주듯 ​ 싫은 표정도 없는 ​ 정내용, 결국은 고장 난 여기 우리 ​ ​ 다 잊은 내용 없이 다 잊었어 ​ 사랑한다는 내용으로 나를 가둔 채 너는 잊었어. 나는 잊을 수가 없어. 바보처럼 기다리던 바보처럼 빈자리를 잡는 과인 차라리 다 끝났다는 내용으로 만들어줘. 제멋대로인 그 침묵에 또 과인만 바보같이 어리석었던 내가 미워 어떤 내용도 계속 너는 여기에 없다 너를 원하고 난 지쳐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