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레벨3의 자율주행차가 도로를 달리고 신차의 교환과 환불이 가능해진다?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1:39

    >


    인류의 오랜 역사 속에서 이 하나 00년간 예기에서 차로 인간의 이동 수단이 바뀌었는데 하나 00여년간을 해온 인간이 운전하고 내연 기관을 사용하는 자동차 업계에 지각 변동이 하나오쟈은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흐름을 보면, 앞으로의 자동차 시장은 어떻게 바뀔지 예측할 뿐, 어떤 예측이 맞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그 가운데는 전기 자동차나 자율주행차가 있고, 아직도 날고 있는 차는 먼 스토리로 되어 있습니다.기술의 발전과 함께 인프라 확충, 그리고 관련 법령이 스스로 사회 환경도 마련해야 미래의 시대가 우리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금하나 국토교통부에서 연락이 있어 알려드립니다.국토부는 급변하는 자동차 기술 발전을 고려하고 자동차 산업의 발전력 강화와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제2차 자동 차 정책 기본 계획 수립, 확정됐다.(하나 7-2개)보다로 금 하나네요... 금하나은행은 현대차가 자율주행 관련 개발 전 구다소리 부서의 신설을 알린 날이기도 합니다.


    멋진 타이밍이라고. 저 혼자만 기억하고 있어요. .자동차 정책 기본 계획은 5년마다 합니다. 이전 계획은 당근 20하나 2년에 나쁘지 않고 왔거든요. 최근 상황이 크게 달라져 예측하기가 쉽지 않지만 정부는 친환경차 개발.보급 확대와 자율주행차에 대해 초점을 맞췄어요. 최 숭실이 이 마을에 들어 안겠지요?그리고 이번 거야 가장 큰 틀에서 2020년 자율 주행 차 상용화(레벨 3)의 발전을 선도하도록 마련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5개 실천 과제(자동차 안전성 및 국제 협력 강화, 생아이의 주기별 자동차 서비스 기반의 선진화, 자동차 소비자 권익 보호 강화, 처음 단, 미래형 자동차 운행의 생태계 구축, 지속 가능한 자동차 정책 수립 체계 확립)을 발표했습니다.행정부의 자동차 정책 5년 뜻에 대한 프지 앙아일프지앙아식 알아보겠습니다.


    >


    1만에 자동차 안전성 및 국제 협력을 강화하는 자동차 안전 강화와 자동차 산업의 보호 때문에 자동차(부품)안전 기준 체계의 정비나 전략적 국제화 추진할 의도 이다니다. 현재 기준의 개선이나 안전 기준 데이터베이스 구축 등을 진행하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세부 내용으로는 자동차와 부품의 안전도 평가, 자기인증제를 강화하고 교통사고 감소를 위해 기술개발과 애첨단장비 장착을 지원하고 자동차국제화센터 설립 등을 통해 세계 자동차 안전기준화천을 적극 추진한다는 것.둘째, 생애주기별 자동차 서비스 기반의 선진화 번호판 체계를 바꾸겠다고 합니다. (이것은 무슨 의미?) 번호판의 디자인도 바꾸고 현재의 페인트 방식인 번호판을 필름 방식으로 바꾼다고 한다. 이에 과잉 정비 등의 정비와 관련된 분쟁 해소를 위한 제도 개선과 중고차 성능, 연구 충실 및 관리 체계의 개선을 추진한다고 한다.튜닝규제 완화 및 절차 간소화, 대체부품 대상과 시험기관 확대 등 애프터마켓 활성화를 추진하고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거래정보 공급, 모범기업 육성, 종사자 교육 및 불합리한 세제에 대한 정비 등 중고차 거래 환경을 개선하겠다는 것이다.이를 위해 재사용 부품의 유통체계 구축 및 인센티브 부여, 전기자동차 등 해체 시 처리 및 안전기준을 마련하여 해체와 재활용 산업의 활성화를 추진한다고 합니다.이를 5년 이내에 어느 손이라는 말인지 모르겠네요... 특히 재활용 산업 활성화와 튜닝 관련에선 과연 어떤 것을 할 수 있을지가 사고다. 모범업자는 어느 기준으로 뽑고, 종사자 교육을 무상으로 할 건가요?


    >


    셋째, 자동차 소비자의 권익보호 강화 문제기록장치(EDR)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결함 정보 보고 시스템 고도화와 리콜 시정률 제고 등 자동차 제작 결함 관리 체계 구축과 결함 신차에 대한 교환·환불 제도를 도입해 소비자 보호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를 위해, 자동차 공제 제도는 선진화하는 것과 동시에, 자율주행차에 대응한 보험 제도를 마련해 무보험이나 뺑소니 보상 범위 등 자동차 피해 지원 사업도 강화합니다.이거는... 의견 잘 드렸네요. 꼭 !!


    >


    네번째, 처음 단, 미래형 자동차 운행의 생태계 구축,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법과 제도 개선, 때문에 안전성 평가 기술 등의 연구 개발을 지원하고 도로 인프라 구축 등을 통해서 20년까지 자율 주행 차(레벨 3)을 상용화하고 에코카 개발과 보급을 위한 전기 자동차 튜닝 전용 플랫폼을 개발하고 안전 검사 및 장비의 개발, 그 때문에 유선 무선 충전 기술의 개발에도 약 간을 통하여 안전한 전기 차의 운행 기반을 조성하는 것이래요. 마지막으로 지속가능한 자동차정책 수립체계 확립기술과 정책 환경변이를 반영한 정책수립을 지원하고 자동차 통계와 빅데이터를 활용해 이를 정책적으로 구현해 급변하는 변이에 대응하고 단절된 정책수립을 극복하기 위해 법령체계를 정비하기 허브로 만들기 위한 사전계획이라는 것.아주광범위하게시작했는데,실제로하나하나살펴보면,잘그동안했던일을계속한다는내용만있네요. 그렇게 본인의 결함 있는 신차에 대한 교환, 환불 제도를 도입하는 일이 자율 주행 차로 2020년부터 뛸 수 있게 하겠다는 것은 마침.기억해요. 이 두 가지는 열심히 응원해야죠.같이 보면 참고가 되는 자동차 내용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