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리학 공개강의 / 사전 공부 4-내 운명의 미리계획을 어떻게 알 수있자신. (호신샘 기초튼튼반 2020)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1:42

    [* 본 영상은 이 2020년 2월 하나 하나 하나 열린 공개 강의 동영상 이다니다]​ ​ 호싱셈의 사주 명리 기초반 개강 안내 ​*2020년 2. 하나 8(화)호싱셈의 기초 반 개강.매주 화요일 한 3:30~5시 30분(역삼 역)*이 메하나로 강의 동영상 제공, 교재의 제공.현장의 수강 외에 온라인에서도 수강할 수 있습니다(USB제공)*강의 신청, 수강 문의(소파 쿠워리 명리 아카데미 0하나 0-255하나 하나 233)​ ​


    >


    >


    >


    운명이란 무엇인가. 사주 팔자란 무엇인가. 운명은 진화해 가는 영혼의 자기계발의 뜻 도서같다. (운명=영혼의 미션).운명의 흐름인 삶이란 영혼의 자기계발과정이었다(인생=미션의 진행과정) 역학은 영혼을 포함하는 우주진화의 원리를 탐구하는 포괄적 학문을 이야기합니다.회사 주명학은 이런 역학 중 하그와잉로 태어난 생년월 1시에 8개의 상징화된 에너지의 표를 만들어 영 혼의 진화 발전 의도'운명'(미션)을 추론하고 길흉을 조정하는 실용 학문이었다. 육체가 하드웨어라면 영혼은 (정신, 의식은) 소프트웨어 다과인의 PC에 다양한 프로그램(소프트웨어가)이 깔려 있듯이 인간은 다양한 의식의 복합체였다.PC가 바뀌어도 소프트웨어는 연결되고 발전한 것처럼 정신과 의식은 다양한 비결로 이어진다. 육체가 소멸되더라도, *혼은 지구마다의 체험의도를 짜서 가져온다.높은 운명은 판정된 것이 아니라 의도됐던 지역별 여행을 온 영혼은 육체를 입고 물질 지구에 1발을 디딜 때 우주의 에너지를 준다.영혼이 육체의 옷을 입고 과인 시 뒤는 우주의 기운을 파악하여 영혼의 체험 미션을 추론합니다.즉 영혼은 타인의 체험 의도에 가장 적합한 에너지의 흐름을 줄 수 있는 시기를 선택하는 것이었다.사주명리학을 비롯한 점성학, 운명추론학은 이렇게 영혼이 육체의 옷을 입고 과인시에 주어지는 우주의 기운을 파악하여 영혼의 체험의도를 추론합니다.*진리의 추구, 깨달음이란?깨달음이라는 것은 영적으로 철이 들 것이었다 즉 5살 꼬마가 그와잉룰 돌보는 부모의 심정을 이해하는 것이었다 명리상 뒤에 가5세 어린이와 부모의 중간 소통자가 되는 것이었다 즉 같은 5세 수준의 입장에서 상도우이는 것은 아니다 적어도 중고생 정도의 의식으로 운명을 이해하고 상도우이헤 주어야 합니다.운명이 의도되었다고? 나의 의도는 무엇인가?-내운명에대해궁금한단계가되면인성쇼핑을하게된다.-자기사주내가알아보자. 나의 사주를 알면 삶의 지혜와 방향을 알고 세인을 속일 수 있다.생쥐의 미로상자 속의 생쥐가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한다.자기 영혼의 여정 미션을 생각해 본다.실패는 없다. 배우고 있는것만으로, 실패도 귀중한 공부다. 산 위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 과인의 길을 찾아 남의 길을 안내하다.영화 미드웨이/미국의 암호해독반이 간접적인 상황증거를 종합해, Japan의 의도를 밝혀낸다.사주명리학도 마찬가지다. 태어난 날의 기운 조합을 통해 영혼의 의도를 간파한다.



    >


    뮤지컬 안자신 카레니 자신.전 세계의 다양한 자신라에서 많은 배우들이 공연했다.(십성과 사주 구성은 같으며 자신 오행이 다른 경우)


    송강호의 본래 성질 특성과 드라마, 영화 등에서 맡은 역활적 측면.


    깜짝결혼 전문 재연배우 김하영, 연쇄결혼마


    진구-김지원 커플, 사실 전생부부였다? 태양의 후예~미스터 선샤인


    진구 김지원 독립운동가 부부 - 미스터 선샤인으로 태양의 후예를 예언하다.


    다중우주론, 멀티유니버스 - 지금 주류과학으로 인정받기 시작한다.


    인공지능알파고의원리


    ​​


    >


    작가가 변태/영화'해바라기'의 명대사-꼭 그렇게 다 가져가야 속시원한 걸까?영혼의 성장을 위해 주인공의 고생과 시련, 실패는 꼭 필요한 것이 자신의 과행이고, 볼썽사나울 때 품는 소견이었다.


    영화 크라잉프리먼 / 조후가 안맞는 킬러



    >


    PD와 팬들에 의해 등을 떠밀려 드럼을 치고 트로트가수가 되는 신약 사주 유재석. 이거 내 의지로 한 거 아니야나는 드럼 배우고 싶다고 말한 적이 없어


    소파 쿠워리 명리 아카데미 호싱셈 수강 안내 ​[오프라인 강의]​[목숨학 시즌 한가지 기초가 기본 2020]전화 하나 3:30~5:30분[실전 사쥬발]전화 하나 7:30~9:30분*서울 강남구 역삼동 미토모당의 아카데미(역삼 역 6번 출구 앞 하나 00m)수강 문의 0하나 0-255하나 하나 233​ ​[온라인 강의+USB+교재]​*동영상과 교재를 대목 하나그와 산유당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종강 후 USB로 동영상과 교재를 보내드립니다. /*, 구입 문의 0하나 0-255하나 하나 233​ 신청은 아래 미토모당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호신선 명리학 수강이 나쁘지 않으니 동영상 구입 안내는 아래 사진 링크를 클릭해 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