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하나 | 영어 회화 공부 미드 or 영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20:33

    넷플릭스 덕후가 알려주는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는 영화자신감의 드라마들! 영어공부, 재미, 자극성(에치고등학교)으로 나를 나눌 것인가? #모던 패밀리 Modern Family


    >


    영어공부용:⭐️⭐️⭐️⭐️ 재미:: 자극성: 모던 패밀리는 사랑입니다. 실은 이건 영어 공부용으로 시청한 것은 아니지만 보면 도움이 될 문장이 너무 많았다 그리고 활용할 수 있는 자료가 인터넷에 많고 너무 나쁘지 않은 도움이 된 드라마!👍🏻 1개.인터넷에 문법, 단어, 숙어, 듣기 등 여러가지 자료가 많다.​ 2.20분이라는 짧은 아래 나쁘지 않아 에피소드에서 지루하지 않고 브다움 없다 볼 수 있다. ​ 3. 시리즈가 하나 0개까지 나쁘지 않고 이후 시리즈 기다리는 걱정 노노 ​ 4. 오메리카 중산층 문화를 배울 수 있고 무난히 지에밋움 ​ ​ 👎🏻 하나. 글로리아 발음조도 어렵다. 근데 나쁘지 않게 글로리아 발음을 따라하게 됐어. 중독성 쵸루움그헬리고프토 설명할 때도 ​ 2. 중간 중간 보면 약간 뭐 하는 에피는 것(예를 들면 페미데모는 방법.나쁘지는 않다 글로리아를 당신 무성적 대상으로 삼다 트로피와이프와 같은 역할이지만(울음) 실제로 개가 좋고, 돈 많아요!!!)​ 3. 올해가 마지막 시즌 ㅠㅠㅠㅠㅠ 모두 얼굴이 세월의 흔적이 역력하다 홉. ​ 2.#프렌즈 Friends


    >


    프렌즈로 말하면 영어 공부, 영어 회화의 정석으로 알려진 정도로 유명하다 ​ 영어 공부용:⭐ ️ ⭐ ️ ⭐ ️ ⭐ ️ ⭐ ️ 재미:⭐ ️ ⭐ ️ 자극성:⭐ ️ ​ 👍🏻 1. 프렌즈로 영어 공부할 수 있는 영상에서 대본 등 거짓 없이 가장 많은 것 같아. ​ 2. 영어 듣기 내 이야기를 하는 공부하면 거짓도 없이 지원된다. 어렵거나 최근까지 본 그녀의 안에 가장 쉽고, 대표적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는 문장들이 많다. ​ 3. 꼭 옛날이지만 스타 1이 완전 히프함. 그런 것 같이 보는 재미...​ 👎🏻 1. 아무래도 오래 된 미드라서 그런지 그와잉랑 웃음의 코드가 맞지 않는 것...​ 2. 잘생긴 강남 상주 없는 것. ​ 3. 하우 아이 맷 유어 마도루(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How I Met Your Mother#하우 아이 멧유 거친 달러


    >


    이것은 지인의 추천으로 보았다. 이를 본 지인은 영어의 괴물이 되고 만다. 영어 전문가로 영어로 사업해서 돈 벌어... 그런데 나는 시즌 2까지 보고 하차^^영어공부용:⭐️⭐️⭐️⭐️⭐️재미:⭐️⭐️자극성:⭐️👍🏻초. 이것도 영어 공부는 발소리가 나빠서 글 등이 너무나도 좋았던 ​ 2. 편식이 갈리기(나는 블루 마)​ ​ 👎🏻 처음이다. 가장 빠른 하차한 드라마 나쁘지 않아서에는 하찮은...​ 2. 이것도 길어지고 최근에 보면 촌스러우시네.​ ​ 4.#아웃렝도 Outlander


    >


    최근 채올린 아이의 드라마 홋(웃음) 성인용인데, 위갈스러운 드라마로 짱이에요 엄마에게 보여줬지만, 아이 패드까지 기부해서 앵무새.^^​ 영어 공부용:⭐ ️ ⭐ ️ 재미:⭐ ️ ⭐ ️ ⭐ ️ ⭐ ️ ⭐ ️ 자극성:⭐ ️ ⭐ ️ ⭐ ️ ⭐ ️ ⭐ ️(성인)​ 👍🏻 1. 남주 최고야 최고~몸이 크게 히트하고 있는 유(그런데 instar gram 보면 실망하기 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만 만나고^^)​ 2. 전개가 게팔무. 시즌이 4까지 본인이 왔지만 대부분 한 시즌에 10년씩 흘러가도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 스코틀랜드와 영국 믹크 등의 역사를 어느 정도 기반으로서(물론, 인물은 허구)공부하는 감정..?역사를 알 수 있어 좋았어(개인적으로 대한민국의 드라마는 역사 드라마를 보고더 좋아)​ 4. 여주가 연기를 조니 잘한 ​ 5. 화려하다(시즌 1 7화 ♥ ️)​ 👎🏻 1. 영어 공부에는 글쎄...남쥬, 영어가 스코틀랜드 억양?이라 달라고 듣기 어렵다 여주인공은 영국이라 본인의 안에서 영국의 발소리가 쉽게 들리는 수준...남주는 답장할 때 약간의 짐승 하 오리처럼 말헤속도( 멋지다)​ 2. 바로 시즌 5를 찍고 있지만 역시 기다려야 합니다(울음)​ ​ 5.#경호원 Bodyguard


    >


    이것도 남쥬이 쟈루쟈루 남자 성주는 왕좌의 게임에 나온 바닷가재 쿠이 음!!!어머니가 아웃렝도 다 보면 이거 보고 주시는 의도. ​ ​ 영어 공부용:⭐ ️ ⭐ ️ ⭐ ️ 재미:⭐ ️ ⭐ ️ ⭐ ️ ⭐ ️ 자극성:⭐ ️ ⭐ ️ ⭐ ️(성인)​ ​ 👍🏻 ​ 1., 롭 스타크 영어 듣기 힘들었어(읍)2. 최근 유럽에 계속 발생되는 테러가 주제라는 점이 흥미롭다 ​ ​ 👎🏻 2.5화까지?밖에 있지 않아 더 만나고 싶지도 않은 소음...​ 6.#블랙 미러 Black Mirror


    >


    ​ 이번에 시즌 5이 자신 왔다 ■주변에서 꼭 한 명씩은 봤다는 블랙미러! 스토리 대부분이 sns, 인공지능 등 급격하게 발전하는 첨단기술 등 부정적인 결과에 대한 스토리 영어 공부용: ⭐️⭐️⭐️ 재미:자자극성:⭐️⭐️⭐️👍🏻 하나. 매 시리즈마다 에피소드마다 스토리가 같지 않다.즉, 등장 인물도 다르고 새로운 ​ 2. 그래서 가볍게 한 일화만 보아도 이해가 되면 정주행하지 않으면 안 된다 브그다소리감오프의 소리( 그래도 정주행하는 날 발견하게 되기.)​ 3. 인기 있는 드라마이기에 유명한 배우 자신 가수가 출연하는 것 ㅋㅋㅋㅋ(예를 들면 가장 최근 시즌 5에피 3에 자신 오맛하나리 사이러스!)​ ​ 👎🏻 하나. 존 자신이 재미없거나 정이예기 결국 똥개 에피소드 가끔 있네 넷플 달고 사니까 자신 나눠서 올립니다 그래서 아웃랜더와 보디가드는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지 않고... (나에게는) 그냥 재미삼아 본 드라마! 근데 너무 웃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