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시생안자신]제가 방송했던 모습을 공개할것이다(거창하지만 별거 없소리 주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0:50

    >


    https://youtu.be/GiQYssJxyYg


    시험 2일 전에 찍은 영상.


    드디어 완성했어요.😭공부방송 진행방법, 카메라 위치등을 알고싶으신 분이 계셔서 만들었습니다.제일 아내의 목소리에는 캠을 삼각대에 고정시켜 방송했는데 삼각대에 다리가 계속 걸리고 고양이들도 삼각대에 얼굴을 비비고... 청소기를 돌릴 때도 걸려서 불편하셨죠?그런데 영상에서 과인 오신 것처럼 아버지가 거치대를 만들어 주셔서 너무 편하게 방송을 할 수 있었어요."아빠 사랑해요"


    그래서 제 방송 화면의 색깔이 따뜻해 보인 것은 제가 색조 조정을 했기 때문입니다.기본 세팅대로 하면 화면이 차가워 보여서 조정을 했네요


    방송하면서 도중에 무고한 신고를 당해 정지하거나, obs프로그램 문제로 자연스럽게 방종되거나, PC도 촌락되어 있었고. 방송에서 우여곡절이 있었겠지만 끝까지 방송할 수 있었던 것은 시청해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 영상 마지막에 보너스로 고양이 영상이 있어요.고양이들의 모습 조금이라도 보고싶으면 끝까지 봐주세요.줄이고 줄인 것이 약간의 30분 이쟈싱 되네요 어쨋든 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고 겟겠습니다


    이미 보신 분들은 사랑하겠죠.


    오거의 매일매일의 꽃나무!


    >


    낮부터 짧은 다리를 뻗은 미미를 보면서 하루 시작


    >


    항상 그랬는데 오전에 밥은 엄마가 해준 제육볶음 sound❤️❤️ 도저히 안 먹었어. ᅲᅲᅲ


    >


    레미는 어제부터 여기서 자고있어.


    >


    얘들도... 안방이 완전히 고양이들의 것이 되었다.


    >


    도로시까지 ᄏᄏ


    >


    잠시 후 들어가보니 너는 누구냐? 즉석 차차였어! 정말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잠을 많이 잔다ᅲᅲ


    >


    점심은 안 고파서 간단하게 그릭요구르트에 카카오닙스를 넣어서 견과류로 배를 채웠어.이것만 먹어도 배부르다.


    >


    고양이들의 침실침대 점령 귀여워


    >


    밤에는 内容이 내용 간소하게... 아삭아삭 고추 하나 못 잡아서 매워서 죽을 뻔 했어.


    이번엔 여기서 자는 짜짜 배귀여운 스포츠 해야지...오늘은 영상 편집하다가 하루가 끝나버렸어~근데 다음날 아침 물회 먹으러 가게 되서 많이 먹으려면 요즘도 스포츠 좀 해야겠다~조금만 하고 자야겠다~물회 엄청기대하는 당 오예!


    그럼 저는 이만 운동하러 갈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