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 내감정의 사진 (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8:51


    가수 : 송가인


    사랑의 불시착(不時ディング) 8회의 엔딩 장면에 송가인의 '내 감정 사진' 곡이 삽입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정식 발매 전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이 곡을 김 1소개 드립니다!!아직 정식 발매되지 않아서 music정보는 없습니다.하지만 music은 들을 수 있다는 사실!!


    >


    #송가인소개 #송가인프로필송가인씨의간단한프로필소개다~~송가인(조은심) | Ga In Song)가수


    >


    출생하지만 986년 하나 2월 261전남 진도 ​ 학력 중앙대 소리 악극과 학사 ​ 데뷔 20하나 2년 싱글 앨범[ 산 장미 다아 강 주어 사랑가]​ 총리 20하나 9년 TV조선 미스트 로또 하나는 20하나 8년 제24회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 성인 가요 여자 신인상 20하나 8년 제4회 대한민국 예술 문화 스타 대상 성인 가요 신인상 ​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별 스타그램그램, 얼굴 책 ​ ​ ​ ​ ​ ​ 송 카인의 " 보낸 소리의 사진"곧 들어 볼까요?출처 : 유튜브, 카인박스


    아래 가사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사군과 마주보고 노래한 노랫소리를 기억합니다.지그시 감긴 내 두 눈 속에 그대들의 모습을 비춰봅니다.함께 걸었던 이곳에 홀러 이근희의 이름을 불러보겠습니다.시린 겨울도 어두운 밤도 함께하기에 나는 웃었다.너희는 내게 준 그 봄에 우리의 영원을 빌었어요.두 눈 뒤의 작은 사진처럼 그대에게도 남아 있네요.당신과 마주보고 입을 맞추며 불렀던 노랫소리를 기억합니다.지그시 감긴 내 두 눈 속에 그대들의 모습을 비춰봅니다.함께 걸었던 이곳에 홀러 이근희의 이름을 불러보겠습니다.시린 겨울도 어두운 밤도 함께하기에 나는 웃었다.너희는 내게 준 그 봄에 우리의 영원을 빌었어요.두 눈 뒤의 작은 사진처럼 그대에게도 남아 있네요.#송이 잉스타송그가잉스타의 사진입니다~~​ 음악을 잘하는 그녀는 항상 그랬듯이 45번 비스도우무이 찍는 각도가 있군요!!!​


    >



    >



    >



    >


    오핸시널에서의 곡 소개는 사랑의 불시착 OST인 송가인의 내 감정 속의 사진이었어요!!!! 혹시 듣고 싶은 곡이 있으면 아래의 코멘트로 보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